반응형

자정이 넘어가고 나서 3월의 애드센스 내역을 확인해 보려고 들어갔는데,

연두색 대한민국 지도가 있어야 할 왼쪽 하단 자리에서 뭔가 어색한 느낌이 들었다.





최상위 수입을 기록한 행성이 "유로파"라고 한다. ㅋㅋㅋㅋ

두번째 수입을 기록한 "위성"은 도대체 뭔지..? 아리랑 3호가 구글에 방문한 것일까?

그리고 화성인도 블로그에 방문해 주었다. ㅋㅋ


물론 "행성 보기" 링크를 누르면 원래 보던 대로 세계지도에서 최상위 수입 국가를 보여 준다.

그 페이지마저 태양계 지도(지도라고 해야 하나?)였다면 더 센스있는 만우절 거짓말이었을지도 모른다.

어쨌든 새벽에 잠깐 웃게 해준 구글 애드센스 담당자에게 소소하게 칭찬을 남기는 바입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Bryan_

,